씨티카드, ‘트래블 서비스’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 www.citibank.co.kr)은 7월 20일부터 국내/해외 호텔, 패키지는 물론 항공권구매까지 최대 70% 할인된 가격 및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씨티카드 트래블 서비스(www.citibank.co.kr/card/travel.html)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씨티은행 신용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상시 무이자 2~3개월 할부 서비스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씨티카드 트래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여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 및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사이트를 통해 여행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뿐 아니라, 15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여행용 고급 파우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여행상품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250만원 상당의 동남아 숙박권 1명, 제주 특급 호텔 숙박권 5명, W호텔 패키지 상품권5명, 신세계 상품권, 호텔엔조이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추첨의 행운도 누릴 수 있다.

여행 상품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씨티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개요
씨티은행은 1967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한 이래 45년 동안 선진 금융 서비스를 국내 고객에게 제공해 왔으며,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 8억불을 증자해 국내 외환시장 안정에 기여했고, 1970년대 석유 파동시 2억불 차관 제공으로 한국의 무역수지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숭례장’을, 1997년 외환위기 당시 240억불 대외 부채 상환 연장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흥인장’을 받는 등 한국 경제가 어려움에 처할 때에 곁에서 힘이 돼 준 친구 같은 은행이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허갑승
02-3455-23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