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www.kbstar.com/은행장 직무대행 최기의)은 21일 오전 KB국민은행 여의도본점 대강당에서 기아대책(회장 정정섭)과 함께 결식아동을 위한‘행복한 밥상’1,910 세트를 만들었다.
KB국민은행과 기아대책의 임직원들이 21일 오전 KB국민은행 여의도본점 대강당에서 KB금융그룹의 광고모델인 이승기씨, 기아대책 홍보대사인 탤런트 김정화씨와 함께 방학 동안 학교급식을 받지 못하는 전국 1,910여 초•중학생들을 위한「행복한 밥상」세트를 만들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기아대책 정정섭회장, 기아대책 홍보대사 탤런트 김정화씨,KB국민은행 최기의 은행장 직무대행, KB금융그룹 광고모델 이승기씨, KB국민은행 김진홍 전략본부장
사진왼쪽 두번째부터) 기아대책 정정섭회장, 기아대책 홍보대사 탤런트 김정화씨,KB국민은행 최기의 은행장 직무대행, KB금융그룹 광고모델 이승기씨
사진왼쪽 두번째부터) 기아대책 정정섭회장, 기아대책 홍보대사 탤런트 김정화씨,KB국민은행 최기의 은행장 직무대행, KB금융그룹 광고모델 이승기씨, KB국민은행 김진홍 전략본부장
이날 최기의 은행장 직무대행과 정정섭 기아대책 회장은 KB금융그룹의 광고모델인 이승기씨와 기아대책 홍보대사인 탤런트 김정화씨, KB국민은행 임직원 및 기아대책 관계자 150여명과 함께 방학 동안 학교급식을 받지 못하는 초·중학생들에게 ‘행복한 밥상’세트를 만들어 전국 1,910여 가정에 보냈다.
KB국민은행은 2008년부터 국내 결식아동 급식지원 사업인‘행복한 밥상’을 통해 전국 1,900여명의 초·중학생에게 학교 급식비를 지원해 왔으며, 학교급식이 중단되는 방학기간에는 행복한 밥상 세트를 보내 끼니를 거르지 않도록 보살펴 왔다.
‘행복한 밥상 세트’에는 쌀밥, 장조림, 미역국 등 방학 동안 먹게 될 식품은 물론 여름철 피부건강을 위한 자외선차단제 등 총 19종이 들어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어려운 환경의 청소년들이 역경을 이기고 건전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KB국민은행 사회공헌의 핵심”이라며 “행복한 밥상과 함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개요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이 보도자료는 KB국민은행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