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로 나미에, 코카-콜라 제로 CF로 국내 컴백

뉴스 제공
한국코카콜라
2010-07-22 09:17
서울--(뉴스와이어)--코카-콜라사는 여름 시장을 겨냥한 코카-콜라 제로 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이번 광고는 일본 최고의 여가수 ‘아무로 나미에’를 모델로 비트 있고 파워풀한 광고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화제의 CF는 코카-콜라의 짜릿함은 즐기면서도 설탕과 칼로리가 없는 ‘코카-콜라 제로’의 ‘Wild Health’ 광고로 일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한국 및 아시아지역에 선보이게 된 광고로 국내에서 쉽게 모습을 볼 수 없었던 아무로 나미에가 모델로 나서며 국내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7월부터 전파를 타기 시작한 코카-콜라 제로의 ‘Wild Health’편은 ‘마음은 와일드하게, 몸은 멋지게’라는 슬로건으로 아무로 나미에가 자신의 노래 에 맞춰 쿨 하면서도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는 내용으로 열정적이고 즐거운 삶을 추구는 요즘 세대의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검은색 배경에서 강렬한 비트에 맞춰 파워풀한 춤을 추는 아무로 나미에의 주변으로 톡톡 튀는 탄산을 표현하듯 물방울이 튀기는 영상은 코카-콜라 제로의 상쾌하고 짜릿한 청량감을 보여준다. 또한 아무로 나미에의 몸을 휘감는듯한 음악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영상은 온몸으로 음악과 춤을 즐기는 아무로 나미에 만의 퍼포먼스와 매력을 표현하면서 ‘코카-콜라 제로’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아무로 나미에는 귀여운 외모와 달리 섹시하고 파워 넘치는 무대를 선보여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는데, 이번에도 역시 끊임없는 자기관리를 통해 날씬한 몸매와 파워 넘치는 댄스를 선보여 광고를 접한 소비자들의 찬사를 자아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정말 아무로 나미에가 맞느냐’면서 ‘비주얼이 강렬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무로 나미에의 파워풀하고 와일드한 모습이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과 블랙의 스타일리쉬한 멋진 브랜드 이미지가 잘 강조되는 것 같다’며 반색을 표현하고 있다.

코카-콜라사측은 “아무로 나미에는 한국 및 아시아에서도 팬 층이 두텁고, 멋진 몸과 파워풀한 이미지, 가수로서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코카-콜라 제로’를 표현하는 데에 가장 적합한 모델이라고 생각해 한국에서도 아무로 나미에를 모델로 한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ocacola.co.kr

연락처

코카-콜라사 홍보부
이진영 과장
02-3271-3073

이목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이사
02-547-27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