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팝업 스튜디오 250 확장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23일(금) ‘롯데홈쇼핑 팝업 스튜디오 250’을 확장 오픈한다.

지난 5월 롯데마트 롯데월드점에 문을 연 ‘롯데홈쇼핑 팝업 스튜디오250’은 롯데홈쇼핑이 롯데마트와 함께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컨버전스 상품관으로 TV 홈쇼핑에서 검증된 히트상품과 홈쇼핑 신규입점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쇼핑 인기상품을 마트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만져보고 고를 수 있는 데다 대형마트에서 판매하지 않았던 명품을 20% 가까이 저렴하게 판매하고, 홈쇼핑에서 세트로 판매했던 속옷, 쥬얼리 상품도 낱개로 구매할 수 있어 오픈 이후 목표대비 120%를 달성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팝업 스튜디오 250’은 이번 확장 오픈으로 기존 영업면적 62㎡(약19평)의 매장을 98㎡(약30평)로 확장하고 5개 브랜드의 총 50여개 상품을 대폭 보강해 총 300여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명품의 경우 매장을 별도로 꾸며 ‘숍 인 숍(shop in shop)’ 형태로 새롭게 단장하고 구찌, 프라다, 코치 등의 인기 명품브랜드 아이템도 4배 가량 늘린 총 40개 상품을 선보여 선택의 폭도 넓혔다.

‘롯데홈쇼핑 팝업 스튜디오 250’을 전담하고 있는 오갑렬부장은 “‘롯데홈쇼핑 팝업 스튜디오’의 평당 월 평균매출은 같은 층 타 매장 대비 2배가량 높다”며 “’롯데홈쇼핑 팝업 스튜디오 250’ 1호점의 성공을 기반으로 2호점의 추가 오픈도 계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31일(토)까지 롯데홈쇼핑은 ‘롯데홈쇼핑 팝업 스튜디오 확장 오픈 사은전’을 열고 10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 금액별로 롯데상품권을 최대 2만5천원권까지 증정한다.

23, 24일 양일에는 각 오후 3시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 쇼호스트와 모델이 상품 시연회를 펼치며 홈쇼핑 생방송 모습을 연출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언론담당 장정현 사원
02-2168-516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