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2010 ‘유망중소기업 지정서’ 수여

대전--(뉴스와이어)--충남도는 2010년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된 27개 업체에 대해 22일 충남테크노파크 대강당에서 지정서 수여식 및 기업대표와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천안 에프씨반도체(주) 등 27개 올해 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업체에 대해 ‘지정서’와 ‘지정 표찰’을 각각 수여하고, 애로 및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간담 순으로 진행됐다.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대화와 소통을 통해 중소기업의 애로를 해결하고 바람직한 발전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하고, 유망중소기업에서도 지속적으로 기술개발과 및 품질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유망중소기업으로 지정된 업체는 향후 6년간 ▲道 중소기업 경영안정자금 융자 지원시 추가 1.0% 금리우대(총 3% 혜택) ▲국내・외 판로개척 우선 지원(전시・박람회, 판매전 등) ▲충남 BIZ 콜센터 경영자문 우선 지원 ▲중소기업지원 유관기관과 연계 자금, 수출, 기업정보 등 우대지원 혜택이 주어지며, 이와 함께 유망중소기업 지정 표찰 설치 등으로 기업 이미지와 대외 신인도를 높일 수 있게 된다.

충청남도청 개요
충청남도청은 21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0년부터 안희정 도지사가 시정을 이끌고 있다. 충남도청의 4대 목표는 출산∙양육을 책임지는 충남,노인이 살기 좋은 충남,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남, 일자리가 풍부한 충남을 만드는 일이다. 안희정 도지사는 선심성 공약 남발을 막기 위해 스스로 매니페스토 공약집 발표하고 한국매니페스토운동본부와 함께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gnam.net

연락처

충청남도청 기업지원과 기업지원담당
김남경
042-220-33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