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인터넷 만화잡지 ‘주간 만화중심’ 오픈

서울--(뉴스와이어)--- 다음, 20대 후반~30대 남성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한 인터넷 만화 주간지 오픈
- 12명의 호화 작가진이 매주 수요일 새로운 만화를 선보여
- 창간 기념해 세탁기,쥐포1kg, 신라면 2박스 등 푸짐한 경품 행사 열어

2004년 04월 23 일 -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이재웅, www.daum.net)이 인터넷 만화 잡지인 ‘주간 만화중심’ 을 창간하고 , 이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대대적인 축하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다음 ‘주간 만화중심’은 이미 출판된 만화를 스캔해 올리는 기존 만화서비스와는 달리 작가들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자신의 작품을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만화잡지이다.

20대 후반에서 30대에 이르는 남성 네티즌을 대상으로 창간한 '주간 만화중심'은 박봉석, 고행석, 황재 등 만화계의 기라성 같은 작가들 외에도 임동재, 박지훈 등의 재기발랄한 신인 만화가 총 12명이 각각 개성 넘치는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로써 20대 후반~30대의 남성 네티즌들은 예전에 즐겨보던 작가들의 신작을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다음 조재원 엔터테인먼트 팀장은 “ ‘주간 만화중심’은 온라인 만화 서비스의 제 2 의 PLC(product life cycle)를 이뤄내기 위해 오랜 기간 기획을 거쳐 새롭게 도전하는 서비스이다 ."며 " 향후 다양한 컨셉의 만화잡지를 발간해 만화 시장을 확대시킴과 동시에 다음의 수익구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다음은 이번 ‘주간 만화중심’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경품이벤트를 벌인다. 다음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만화잡지를 구매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드럼세탁기(3대) 외에도 만화가게에서 즐겨먹던 쥐포1kg(100명), 신라면2박스(200명) 등 이색 경품을 제공한다.

인터넷 만화 잡지<주간 만화중심>은 매주 수요일 발행되며, 가격은 한 호당 700원이다. 결제는 다음캐쉬 및 핸드폰을 이용하면 된다.(끝)



웹사이트: http://www.daum.net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