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매주 금요일은 와이파이데이
또한, 임직원들의 차량에는 와이파이 스티커를 부착하고, 임원들은 정장에 회사 배지 대신에 와이파이 모양의 뱃지를 착용한다.
대리점/CS센터 등 고객접점 현장 직원도 가슴에 와이파이 문양의 배지를 착용하는 등 마케팅에도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KT는 전국 2만 7천 곳에 구축한 네스팟존, 쿡앤쇼존 등 KT의 와이파이 서비스 제공 지역의 명칭도 “올레(olleh)와이파이존”으로 통합하고 접속아이디(SSID, Service Set Identifier )도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ollehWiFi”로 변경할 예정이다.
KT 통합이미지담당 민태기 상무는 “KT는 ‘네스팟’이라는 공공와이파이 서비스를 2002년 세계 최초로 출시한 이래 적극적인 투자로 세계 최고 수준의 와이파이망을 보유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와이파이 시대가 도래했음을 알리고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게 가겠다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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