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KT파워텔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위해 멜로디 iDEN 시스템 공급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10-07-22 11:01
서울--(뉴스와이어)--모토로라 네트워크 사업부(NYSE: MOT)는 오늘, 35만 1천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TRS 전국 사업자KT 파워텔의 네트워크를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모토로라의 멜로디 iDEN 코어 네트워크 솔루션을 공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급되는 모토로라의 최첨단 멜로디 솔루션은 표준형 기반의 간소화된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현하고 기존 iDEN 인프라보다 소비전력과 냉방요건을 반 이상 줄여줌에 따라 운영비를 크게 낮출 수 있는 솔루션이다. 또한 일반적인 구축 환경일 경우, 설치소요 면적 역시 60% 가까이 줄어드는 이점이 있다.

데이브 웽그로우 (Dave Wangrow) 모토로라 iDEN 해외 영업 서비스 부사장은 “네트워크가 갈수록 진화하고 확장을 거듭하는 통신업계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모토로라 iDEN은 새로운 솔루션 및 신기능 구현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며 “모토로라의 멜로디 iDEN 기술은 복잡한 하드웨어를 단순화 해서 신뢰성을 향상시키고, 총 유지비용을 줄이면서도 대규모 가입자 기반 환경에서 즉각적인 무전통화(push-to-talk) 를 제공하는 유일한 기술”이라고 덧붙였다.

이진우 KT 파워텔 네트워크 부문장은 “iDEN 네트워크의 수명을 연장하고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멜로디를 선택했다”며 “멜로디는 신뢰성을 높여주고 네트워크 운영비를 절감하면서도, 가입자 증가에 대처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멜로디 아이덴 코어 네트워크 솔루션은 무전통화, 이동전화, 데이터 통신과 문자 서비스 등 최고의 기능들로만 종합적으로 구성된 저비용의 커뮤니 케이션 솔루션이다. 또한 아이덴 멜로디 코어는 한국의 800MHz 대역TRS 시장의 중대형 사업자에게 적합하여 일대일 무전통화, 그룹 무전통화, 이동전화, 문자등 다양한 데이타 응용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고품질 통신 서비스를 구현하려는 사업자의 경우, 확장성이 뛰어난 iDEN 멜로디 네트워크를 통해 매우 높은 가용성과 통화의 신뢰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15년 역사의 iDEN 기술 혁신에 기반한 멜로디 네트워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업계 표준형 하드웨어 아키텍처 (ATCA)
-공간을 최적화하면서 확장성이 뛰어난 장비
-기존 iDEN 플랫폼과 동일한 소프트웨어 코드라인
-이중화된 프로세서 구조의 무장애 시스템으로 매우 효율적인 시스템 소트프웨어 업그레이드와 형상 업그레이드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연 차장
02-2018-415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조수연 대리
02-2016-7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