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여름 홍보물 14,000부 제작 휴가철 활용 배부

대전--(뉴스와이어)--충남도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피서지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한 피서철 가이드북 총 14,000부를 만들었다.

28면으로 구성된 이번 안내 책자는 도내에 속속 숨어있는 여름철 피서지, 체험, 이벤트 등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있다.

이는 대표적 여름관광지인 ▲해수욕장 ▲서해안 섬 ▲휴양림과 템플스테이 ▲체험 ▲금강 탐방 등 총 5개 테마로 구성하여 휴대하기 편하도록 제작됐으며, 충남 관광 홈페이지(tour.chungnam.net)에서도 손쉽게 볼 수 있다.

또한 이의 효과적인 활용을 위해 고속도로 휴게소 5,200부, 도내 관광안내소 1,400부, 유관기관 3,400부 등 총 10,000부 배부하여 전국 어디에서든 홍보물을 찾을 수 있도록 배부하는 등 충남관광 알리기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道 관계자는 “충남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보고 느낄 수 있도록 세련된 디자인에 유용한 정보를 담아 여름 피서지를 찾기 위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가을, 겨울, 봄 등 계절별 홍보물을 제작하여 배부하겠다.”고 밝혔다.

충청남도청 개요
충청남도청은 21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0년부터 안희정 도지사가 시정을 이끌고 있다. 충남도청의 4대 목표는 출산∙양육을 책임지는 충남,노인이 살기 좋은 충남,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남, 일자리가 풍부한 충남을 만드는 일이다. 안희정 도지사는 선심성 공약 남발을 막기 위해 스스로 매니페스토 공약집 발표하고 한국매니페스토운동본부와 함께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gnam.net

연락처

충청남도청 관광산업과
이연길
042-220-33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