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온라인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 짝꿍을 찾습니다

- ‘컴온베이비! 올스타즈’, 게임 내 커플 맺기 시스템 업데이트

- 게임 내 여성 유저 비율 약 65% 차지, 여성 유저 활약 높아

뉴스 제공
컴투스 코스닥 078340
2010-07-23 10:31
서울--(뉴스와이어)--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하는 온라인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에서 <커플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커플 시스템>은 게임 내 캐릭터끼리 커플을 맺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커플끼리 플레이를 하면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컴투스는 레이싱, 격투, 액션 등 다양한 종목을 겨루는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플레이 방식에 <커플 시스템>을 추가함으로써 경쟁과 협동의 재미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게임 내 여성 유저 비율이 약 65%에 달하고, 상위 랭킹도 여성 유저들이 차지할 만큼 타 온라인게임에 비해 여성 유저들의 활약이 돋보여 <커플 시스템>에 대한 호응이 높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커플 맺기 기능을 시작으로 커플 아이템, 커플 레벨 등 특별한 콘텐츠를 추가하여 <커플 시스템>을 완성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오픈베타테스트(OBT) 이후 6월까지 게임에 접속한 후, 7월 1일부터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재접속만 하면 블래스터, 달리미 풀세트 등 아이템 패키지를 선물하는 <우리 다시 만나> 이벤트를 8월 4일까지 실시한다. 또 홈페이지에 <뽐내기 게시판> 오픈을 기념하여,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스크린샷을 올리는 유저에게는 투표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컴온파크’를 시원한 수영장의 모습으로 리뉴얼하고, 유저들을 맞이하고 있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0-3829-394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