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업계 최초 안경렌즈 정보 가득한 ‘앱’ 출시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10-07-23 10:36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확산에 따라 업계마다 ‘앱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안경렌즈 기업 에실로코리아(www.essilor.co.kr)가 업계 최초로 브랜드 및 제품 정보를 담은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

이번 앱은 에실로코리아의 대표 브랜드인 바리락스와 니콘에서 출시하는 모든 제품의 정보를 사진과 동영상 등으로 담아낸 것으로, 안경사가 언제 어디서나 제품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출시됐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신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각 제품마다 적용된 에실로만의 특화 기술을 상세히 소개해 안경사의 이해를 돕는다. 또한 정기적 검안과 시력 교정의 중요성을 테마로 특별 제작한 영상과 누진다초점렌즈 착용 전후의 변화되는 시야를 구현한 가상현실 체험영상 등도 제공하고 있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유익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폰 웹 ‘사파리’에서 에실로코리아 웹 앱 주소(www.essilor.co.kr/m)를 치면 바로 볼 수 있으며,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배치해 사용하면 된다.

에실로코리아 마케팅팀 측은 “최근 스마트폰으로 고객관리부터 예약 및 상담까지 신속하게 처리하는 안경사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브랜드 앱을 개발하게 되었다”라고 전하며 “그간 정기적으로 안경원이나 안경사에게 브랜드 브로셔나 카달로그를 보내는 것으로 안경사 대상 마케팅을 진행해왔으나 이번 출시한 앱을 통해 보다 빠르고 콤팩트한 형태로 제품 정보를 전달한다는 점에서 안경사들에게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실로코리아는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안경렌즈 기업으로, 특히 1959년 세계 최초로 노안교정렌즈인 누진다초점렌즈를 개발한 것으로 유명하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이하영
02-6350-1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