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거장, 운전자의 번호노출 제로 ‘파킹콜’서비스를 스마티 경품으로 제공 큰 호응

서울--(뉴스와이어)--지역고객 확보에 압도적 경쟁우위를 나타내고 있는 모바일 이벤트 마케팅서비스인 KTH‘스마티’의 총괄운영사 제일거장(1577-1146 , www.jmaster.co.kr)은 개인정보보호에 탁월한 주차안심 ‘파킹콜’서비스를 ‘스마티’ 경품으로 공급하여 중소 자영업주 및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 동안 차량주차시 운전자 개인휴대전화번호 무방비 노출에 따른 차량범죄, 보이스피싱 등에 악용됨으로써 사회문제로 각종 방송매체에 보도된 바, 사전 예방할 수 있는 '파킹콜’을 경품용으로 공급함으로써 가맹점은 최저의 비용으로 경품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특히 여성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가맹점은 주차알림판의 앞뒤 여백을 활용하여 적은 비용으로 반영구적 광고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어 추가주문도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회사에서는 1,000명의 고객에게 관련 경품을 무료로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주문방법은 휴대폰 열고 ‘받을 주소 및 성명’을 입력한 후 ‘02-2157-2123’으로 문자전송하면 된다.

이기순 본부장은 “일회성 경품일수록 고객을 배려하면 할수록 입소문을 통해 단골고객이 증대된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지역 중소 자영업주를 위한 토털마케팅 컨설팅을 통해 우리동네 대표 상점화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제일거장: http://www.jmaster.co.kr
스마티: http://www.smarty.kr

웹사이트: http://www.smarty.kr

연락처

(주)제일거장
사업본부 이기순
1577-1146
016-9229-91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