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2010 야외극장(Summer Cine Festival)’ 개최

전주--(뉴스와이어)--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장 송하진)는 오는 29일(목)부터 8월 2일(월)까지 5일간 저녁 8시부터 덕진공원, 삼천둔치, 진북동 전주천둔치 3곳에서‘2010 야외극장’을 운영한다.

매년 여름마다 더위에 지친 시민과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했던 무료 야외극장이 올해에는 더욱 좋은 영화로 전주시민을 찾아갈 계획이다.

다양한 장르의 영화 상영으로 해마다 찾는 시민의 발걸음이 늘어나고 있는 야외극장은 본격적인 휴가철과 방학을 맞이한 시민에게 한 여름 밤 도심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추억을 안겨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올해 ‘2010 야외극장’은 작년 극장가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신작 6편이 상영될 예정이어서 더 큰 기대를 낳고 있다. 정체불명의 드래곤과 한판 승부를 펼칠 케로로 소대의 운명을 그린 <케로로 더무비 : 드래곤 워리어>와 다시 돌아온 명탐정 코난이 천재적인 추리력으로 검은 조직과 흥미진진한 대결을 다룬 <명탐정 코난 : 칠흑의 추적자>가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신명나는 음악과 화려한 춤이 가득한 뮤지컬 영화 <페임>과 드류 베리모어의 감독 데뷔작으로 전 세계 영화팬들의 관심을 모았던 <위핏>이 시민의 오감을 자극할 것이다.

그리고 작년 극장가에서 흥행돌풍을 일으켰던 영화인 보지도 듣지도 못하는 8살 소녀와 스승의 아름다운 우정을 그린 <블랙>,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시간여행을 하는 남자와 평생 그를 사랑하며 기다리는 여자와의 이야기를 담은 <시간 여행자의 아내>는 많은 이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무더운 밤, 가족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무료영화 바캉스 ‘2010 야외극장’은 우천으로 인한 상영불가 시 다음 날로 순연 상영 될 예정이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주시(www.jeonju.go.kr, 063-281-2073) 혹은 전주국제영화제(www.jiff.or.kr, 063-288-5433)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jeonju.go.kr

연락처

전주시청 영상정보과
영상정보과장 송재웅
063-281-220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