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카메라장비 여름맞이 대축제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사진영상장비 대표기업 세기피앤씨는 카메라삼각대의 대표브랜드 GITZO와 Manfrotto 그리고 명품가방인 빌링햄으로 8월 21일까지 구매고객 상품권 증정 행사를 벌인다.

GITZO는 사진을 하는 대부분 사람이 부인하지 않는 명품이다. 여름을 맞아 짓조의 1시리즈 삼각대 구입시 3만원상품권, 2시리즈 이상 구입시 5만원상품권, 헤드 구입시 선착순 200명에게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맨프로토에 따르면 사진판에서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가장 높다. 인기 있는 190CX시리즈, 055CX시리즈 삼각대 구입시 프로포즈 가방과 스트랩을 증정한다.

선배사진가와 기자 모두가 인정해 온 명품 빌링햄 가방도 5, 06, 07시리즈 구입시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여름행사를 가진다.

시그마 유저를 위해 카메라와 렌즈 특가적용 행사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시그마 행사품목 카메라와 렌즈를 구입하고 정품 등록하면 스와치 패션시계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aeki.co.kr)를 참고하면 된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