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2°C 더 시원하게 연출하는 올리버베버 액세서리”

- 오스트리아 주얼리 ‘올리버베버’, 시원한 여름 신상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무더운 여름 넥타이를 풀면 체온을 2°C 낮추는 효과가 있다. 여성의 경우 스타일리시한 주얼리를 착용해 보자. 실제 체감하는 온도에는 변화가 없더라도, 보는 사람에게는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선사한다.

오스트리아와 스페인, 이탈리아, 일본의 패션 피플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 ‘올리버베버(Oliver Weber)’는 여름 신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올 여름, 해변으로 떠날 계획이 있거나, 뜨거운 도심에서 시원한 감각을 즐기고 싶다면 눈여겨 볼만한 아이템.

올리버베버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엘리먼트(Crystallized Swarovski Element) 등 고급 소재를 엄선하여 만든 제품으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감각을 선사한다. 특히 다면체 세공기법은 뜨거운 햇빛에서 화려하게 반사되면서 청량함을 더해준다.

올리버베버에서는 딥 블루, 아쿠아 블루, 투명 크리스털 액세서리와 불가사리, 해마 등 여름바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추천한다. 올리버베버와 함께 더욱 시원한 여름을 즐겨보자.

올리버베버 액세서리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과 웹사이트(www.oliverweber.kr), GS Shop, CJ몰, Yes24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문의:올리버베버(070-7114-8080)

<About Oliver Weber>
올리버베버는 오스트리아에서 탄생한 패션 주얼리 브랜드다. 1994년, 오스트리아의 스와로브스키 본사가 크리스털 커스텀 주얼리 사업부를 매각하기로 결정하자, 당시 스와로브스키 사의 임원이었던 Oliver Weber와 Alexander Stabinger가 이 사업부를 인수하고, 올리버베버를 설립했다. Crystalized Swarovski Elements만을 사용하여 철저한 품질관리와 고급스런 디자인에 대한 고집으로, 올리버베버는 오스트리아, 스페인, 이탈리아, 일본 등 패션 시장에서 주목 받는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에이원인터내셔날 (대표: 백승완)이 수입총판으로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과 GS Shop, CJ몰 등 인터넷 쇼핑몰, 자체 쇼핑몰(www.oliverweber.kr)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에이원인터내셔날 개요
에이원인터내셔날은 오스트리아 패션 주얼리 '올리버베버 (Oliver Weber)'의 한국공식 수입회사입니다. 올리버베버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등 고급 소재를 활용하여 클래식한 멋을 선사하고 있으며, 오스트리아, 스페인, 이탈리아 등 유럽과 일본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a1international.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드커뮤니케이션즈
남은경 실장
010-2049-4190

이 보도자료는 에이원인터내셔날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