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신임과장 승진자 가족초청 축하연 개최

뉴스 제공
DB손해보험 코스피 005830
2010-07-26 10:47
서울--(뉴스와이어)--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정남)는 지난 25일 롯데호텔 사파이어볼룸에서 이번달 승진한 신임과장과 가족 등 120명을 초청해 승진의 기쁨을 같이 하는 축하연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CEO 특강을 시작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오붓한 점심식사와 매직쇼, 김정택 SBS예술단장의 Fun경영과 해피 바이러스 특강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참석자 전원이 참석하는 다양한 레크레이션과 프로그램으로서로의 애정과 관심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참석한 자녀들은 근처 서대문자연사박물관에서 전문강사와 함께 하는 즐거운 박물관 체험시간을 보냈다.

이날 김정남 사장은 “이번 축하연을 통해 그 동안 승진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은 가족들의 노고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낸다”면서 “현재 자리에 안주하지 말고 당찬 포부로 성공의 롤 모델을 만들어 회사의 CEO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인천보상센터 우승민 과장은 “일 때문에 주말부부로 지낸 지 2년 정도 되었는데 이런 행사를 통해 가족을 만나니 더욱 감회가 새롭다”면서 “이번 행사로 가족들이 아빠가 다니는 회사에 대해 좀더 많이 알게 되는 계기가 된 것 같아 자랑스럽고 뿌듯하다”고 말했다.

동부화재는 패밀리 프렌들리(Family-Friendly) 지향의 기업문화와 일하기 좋은 직장을 만들어 가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GWP (Great Work Place) 구현을 통한 가족친화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DB손해보험 개요
1962년 대한민국 최초의 자동차보험 공영사로 출범한 DB손해보험은 1983년 DB그룹에 편입됐으며 1995년 10월 동부화재해상보험로 사명을 변경하고 고객 만족 최우선의 경영 이념과 건실한 재무 건전성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손해보험회사로 성장해 왔다. 그리고 2017년 11월 1일, 글로벌 보험금융회사로서의 도약을 위해 DB손해보험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s://www.idbins.com/

연락처

동부화재 홍보팀
김동건 과장
02-3011-32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