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동시접속자수 41만 6천 기록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의 대표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가 지난 7월 24일(토) 동시접속자수 41만 6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는 2종의 신규 직업 ‘레지스탕스’가 7월 22일 공개된 직후 유저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기존 최고 동시접속자수인 26만을 단숨에 경신했으며, 업데이트 이틀만인 지난 7월 24일, 국내 온라인 게임으로서는 ‘마의 고지’인 동시접속자수 30만, 40만을 하루 만에 모두 돌파하는 쾌거를 기록했다.
이는 국내 모든 장르의 온라인 게임을 통틀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최고 신기록으로, 메이플스토리가 명실상부 최고의 한국 온라인 게임으로서 새로운 역사의 지평을 열었음을 보여주었다.
메이플스토리 국내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오한별 실장은 “한결같이 메이플스토리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유저분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에 이러한 놀라운 성과가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늘 새로운 모습 보여주는 메이플스토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오는 8월 12일, ‘새로운 지원군’이라는 부제로 빅뱅 업데이트 3탄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홍보실 기업홍보팀
이동주
2185-052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