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맥아피와 공동으로 통합 데이터 보안 솔루션 구축

-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호와 관리를 통해 스토리지 및 운영비용 최대 75%까지 절감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통합 데이터 관리 전문 기업인 컴볼트 코리아(지사장 권오규, www.comvault.com/kr)는 세계적인 보안기업인 맥아피와 함께 미국 뉴욕주 스키네터디 카운티에 위치한 엘리스 병원에 전자 건강기록과 중환자 데이터에 대한 효과적인 보호, 컴플라이언스의 위험요소 최소화, 규제 변화에 대한 유연한 응답, 생산성 향상 등을 목적으로 컴볼트 심파나 소프트웨어와 맥아피 ePO(McAfee ePolicy Orchestrator)를 구축했다.

미국의 국립의료평가기관인 헬스그레이즈(HealthGrades)에 따르면, 엘리스 병원은 환자 안전과 임상 우수성 분야 미국 상위 5% 병원에 선정된 뉴욕주 유일의 병원이다. 엘리스 병원은 전자 의료 기록 관리, 규제 준수 엔드-투-엔드 데이터 관리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효율성 향상, 비용 절감, 보다 향상된 환자 관리를 보장하기 위해 엘리스 병원은 티볼리 스토리지 매니저와 시만텍 백업 이그젝을 포함한 다양한 백업·복구 솔루션을 심파나 소프트웨어의 백업·복구와 아카이브 모듈로 교체했다. 엘리스 병원은 단일 정보 관리 방식의 심파나 소프트웨어를 통해 보다 안전한 데이터 관리는 물론이고, 이메일 스토리지 비용 을 최대 75%까지 절감할 수 있게 되었다.

엘리스 병원은 심파나 소프트웨어와 맥아피 ePO의 통합은 주요 데이터를 백업, 보관하고 이에 대한 뛰어난 가시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엘리스 병원은 데이터 보호와 규제 준수는 강화하면서, 가격과 전반적인 관리 비용은 절감할 수 있게 되었다.

컴볼트와 맥아피의 파트너십은 관리자가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규범 준수, 보안, 데이터 통합 및 보호에 대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도자료 트위터: 컴볼트, 맥아피와 공동으로 뉴욕 엘리스 병원에 통합 데이터 보안 솔루션 구축 http://bit.ly/tHOP

맥아피 ePO와의 완벽한 통합으로 병원 데이터 통합 지원

엘리스 메디슨에 따르면, 맞춤형 ePO 대시보드는 데이터가 통합되기 전에 소규모 팀이 잠재적 위험요소를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색상으로 구분이 가능한 상태 표시 모니터와 직관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자동 리포트 기능과 이메일 알림 기능은 모든 데이터 관리 프로세스에 대한 신속한 백업, 복구, 아카이빙 작업을 진행함으로써 운영 비용을 절감시키고 효율성을 극대화 한다.

또, 엘리스 병원은 맞춤형 ePO 대시보드를 손쉽게 심파나 소프트웨어 콘솔로의 용이한 전환으로 이메일 복구 등의 기능을 보다 신속하게 실행할 수 있게 되었다.

엘리스 병원은 심파나 소프트웨어의 데이터 관리 기술을 활용, 재해복구 기능을 강화할 계획이다. 심파나 소프트웨어 검색 모듈은 생산성 향상과 위험 요소 제거를 위해 전자 저장 정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엘리스 병원은 현재 6명으로 구성된 네트워크 전문 엔지니어 팀이 200여 개의 물리적, 가상화 서버는 물론, 중요한 임상 데이터를 구성하는 27 테라 바이트의 백업, 1500개의 전자메일 박스와 오라클, SQL, 사이베이스의 데이터베이스로 만든 전문화된 건강관리 애플리케이션도 관리하고 있다.

엘리스 병원의 네트워크 엔지니어인 로드니 코발취(Rodney Kowalczyk)는 “컴볼트와 맥아피 솔루션의 공동 구축으로 데이터 관리와 보안을 보다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우리는 대시보드에서 색상만으로도 쉽게 상황을 파악할 수 있게 되었다. 우리는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알 수 있다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심파나 소프트웨어와 맥아피의 ePO 솔루션은 우리가 매우 효율적으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또, 엘리스 병원의 네트워크 엔지니어 마크 맥길(Mark McGill)은 “컴볼트의 아카이브 익스체인지는 우리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하고 지원한다. 우리는 기존의 4GB의 전자메일함을 관리가 용이한 500MB로 축소했다. 또한, 고가의 RAID 10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던 오래된 전자메일을 실용적인 SATA스토리지로 이관함으로써 스토리지 가격을 최대 75%까지 절감했다”라며 “우리는 각 분야에서 최고로 인정 받고 있는 컴볼트와 백아피를 선택했고, 컴볼트와 맥아피의 솔루션 통합은 우리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컴볼트코리아 개요
컴볼트는 <현재 그리고 미래의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라는 기업 비전 아래 고성능 데이터 보호 및 스토리지 네트워크 관리 단순화 기능을 제공하는 단일 정보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컴볼트의 독보적인 단일 플랫폼 아키텍처를 통해 기업은 급증하는 데이터, 비용 및 위험 요소에 대해 이전과 다른 높은 수준의 관리 기능을 제공받을 수 있다. 컴볼트의 솔루션은 단일 코드를 공유하며 최상의 데이터 보호, 아카이빙, 복제, 검색 및 리소스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현재 전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컴볼트가 제공하는 효율성, 높은 성능, 신뢰성 및 관리 성능을 높이 평가하여 컴볼트를 선택하고 있다. 컴볼트 본사는 미국 뉴저지주 틴튼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mmvault.com/kr

연락처

컴볼트 코리아
권오규 지사장, 정득현 이사
02-6007-2322~3
이메일 보내기

PR 대행사 샤우트 코리아
홍승재 팀장, 신대철
02-6250-98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