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 하계가족캠프 개최

뉴스 제공
우정공무원교육원
2010-07-28 09:21
천안--(뉴스와이어)--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원장 고규창)은 7월 24일부터 8월 13일까지 휴강 기간 동안 지식경제부 직원들이 휴가를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하계가족캠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하계가족캠프는 공무원 복지 향상을 위해 3주의 휴강기간 동안 지식경제부 직원과 가족들에게 문을 연다. 가족과 함께하는 재충전의 기회로 국가와 직장에 대한 사명감을 가지게 하고자 준비된 이번 캠프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찾는 이를 만족시켜줄 계획이다.

교육원이 준비한 이벤트는 특별하다. 풍물놀이, 무용극, 피아노 관현악 5중주 그리고 7080 라이브, 인형극, 영어뮤지컬과 같은 볼거리 뿐만 아니라 풍선아트 배우기, 독립기념관·민속마을 방문과 같은 체험교실 등을 준비하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여름캠프로 운영하고 있다.

고규창 교육원장은 “태조산 자락의 천애 자연에서 펼쳐지는 이번 하계가족캠프를 통해 지식경제부 가족 모두가 정부의 주요 정책을 잘 이해하고 일할 맛 나는 직장으로 만들어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하계캠프는 지난 21일 접수 시작 3시간 만에 예약이 모두 마감될 정도로 성황리에 운영 중이며, 8,000여 지식경제부 직원과 가족들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우정공무원교육원 개요
우정공무원교육원은 1900년에 우무학당으로 처음 문을 연 우리나라 최초의 근대식 공무원 교육원으로, 미래를 앞서가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poti.go.kr

연락처

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
기획홍보계 이재석
041-560-59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