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숙박, 특급호텔 숙박권 ‘1천원’ 최저가 경매

-옥션숙박, 내달 31일까지 ‘W워커힐호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등 특급호텔 숙박권 최저가 경매 이벤트 진행

-1천원 시작가로, 중복되지 않은 최저가격 제시한 이에게 낙찰 기회 돌아가

뉴스 제공
옥션
2010-07-28 09:18
서울--(뉴스와이어)--옥션이 운영하는 숙박전문 서비스 옥션숙박(http://accommodations.auction.co.kr)이 국내 특급호텔을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숙박 최저가 경매 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숙박 최저가 경매는 서울을 비롯, 부산, 경주 등 국내 대표 특급호텔을 대상으로 진행돼 아직 여름휴가를 계획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숙박 최저가 경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주 1회씩 총 4번에 걸쳐 진행되며, 매주 한 곳씩 선정되는 특급호텔 숙박권을 1천원 경매시작가로 1원 단위의 가격으로 입찰하는 방식이다. 단, 최고가를 제시해야 하는 기존 경매방식과는 반대로, 마감시간까지 다른 입찰자의 제시 가격과 중복되지 않은 유일한 최저가를 제시하는 입찰자가 낙찰을 받을 수 있다. 입찰 시간은 매일 0시부터 23시까지로 옥션 회원이면 누구나 매일 5회씩 입찰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경매 종료 1시간 뒤인 다음날 0시에 확인 가능하다.

7월 28일~8월 3일에는 서울 내 인기 특급호텔로 각광받고 있는 ‘W서울워커힐호텔’이, 8월 4일~10일에는 ‘호텔현대경주’가, 8월 11일~17일에는 ‘부산롯데호텔’이 최저가 경매 대상이며, 8월 18일~24일에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8월 25일~31일에는 다시 ‘W서울워커힐호텔’ 숙박권이 경매 매물로 나올 계획이다.

당첨자는 옥션숙박 담당자와의 개별 연락을 통해 낙찰금액만 결제하고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 호텔은 당첨 후 2개월 내 예약 및 입실이 가능하며, 호텔의 잔여객실 현황에 따라 예약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옥션숙박은 롯데카드 결제시 숙박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8월 말일까지 입실 숙소에 한해 8월 8일까지 결제한 고객에게 10% 쿠폰을 발급해 준다. 또 8월 말일까지 롯데카드 결제 후 입실고객 중 건수와 상관없이 결제금액이 높은 순으로 2명을 선정해 오색그린야드 호텔 혹은 용평리조트의 무료숙박권을 증정한다.

옥션숙박 양승재 팀장은 “30만원을 호가하는 고급 호텔을 거의 공짜로 이용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여름휴가를 비롯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하는 이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auction.co.kr

연락처

옥션 홍보팀
박지영 대리
589-7018

오리온커뮤니케이션즈
최정은 대리
02-753-301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