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몰, QR코드 이용고객에게 베스킨라빈스 40% 할인 이벤트

뉴스 제공
현대홈쇼핑 코스피 057050
2010-07-28 10:17
서울--(뉴스와이어)--현대H몰(www.hmall.com)은 오는 7월 29일(목) 하루 동안 를 열고, 아이폰 이용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QR코드 이벤트를 펼친다. 29일 0시부터 시작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기프티쇼를 6,300원에서 40% 할인한 3,7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앱스토어에서 QR코드를 스캔하는 애플리케이션(HSearch)을 다운받아 설치하고, 아이폰 카메라로 현대H몰 홈페이지에 제공되는 QR코드를 촬영하면 스마트폰 화면에 상품 상세 페이지가 나타나고 즉시 결제할 수 있다.

QR(Quick Response)코드는 텍스트, 소리, 영상정보 등 각종 정보를 담을 수 있는 바코드의 일종이다. QR코드는 앱스토어에서 QR코드를 인식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데, 현대H몰은 바코드 및 QR코드를 인식하는 애플리케이션 ‘H서치(HSearch)’를 자체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 구매한 기프티쇼(모바일상품권)는 바코드가 적힌 문자메시지(MMS)로 전송되며, 전국 베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해당 상품과 교환할 수 있다.

현대H몰 e마케팅팀 이익수 선임은 “스마트폰 이용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모바일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상품을 직접 검색하지 않고 QR코드 스캔만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mall.com

연락처

현대홈쇼핑 마케팅팀
양혜영 선임
02-2143-25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