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포트리스, 금일부터 클로즈베타 테스트 개시
오후 4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클로즈베타 테스트에는 별도 마케팅 전개 없이 일주일간 4만7천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렸다. CCR은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마니아층과 신세대 게이머들을 모두 대변할 수 있도록 테스터 선정에 신중을 기했다.
또한 CCR은 테스터에 참여하지 못한 게이머들을 위해 게임 특징이 소개된 1분 43초의 게임 동영상을 공개했다. 동영상은 신속한 게임 진행과 깜찍한 신규 캐릭터, 그리고 장착 아이템 등 테스터들만이 맛볼 수 있는 뉴포트리스의 기본 골격을 짧은 시간 안에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CCR은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 30분까지 실시되는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캐릭터간 벨런싱 조절을 비롯 장착,튜닝 아이템 등 새로운 게임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게임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실시할 계획이다. 클로즈베타 테스트 결과에 따라 향후 추가 테스트 일정을 조율한 후 6월중으로 오픈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CCR 윤석호 대표는 “뉴포트리스는 국내 최장수 시리즈 온라인게임으로 국민게임의 칭호를 얻기도 한 포트리스의 최신작”이라며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온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캐주얼게임으로 자리잡도록 만들겠다”고 말했다.
뉴포트리스에 대한 게임 소개와 테스터 선정 결과 등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fortress.x2gam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cr.co.kr
연락처
CCR 홍보팀 윤용화 차장 02-6246-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