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십이지천2’ 유저가 직접 만든 웹툰 연재 시작
특히 이번에 시작되는 ‘코코의 일쌍다반사’ 웹툰은 <십이지천2>의 유저인 ‘혈화접코코’가 게임에 얽힌 본인의 경험담을 웹툰으로 올린 것이 큰 인기를 끌게 되어, 이를 KTH에서 별도 게시판을 신설해 운영한다는 점에서 이색적이다.
이와 함께 <십이지천2>는 웹툰 연재를 기념해 금일부터 8월 18일 (수)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과 관련된 재미있는 사연을 보내 웹툰 소재로 채택된 유저에게는 1만 금화가, 웹툰 게시판에 응원메시지를 남긴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란캐쉬가 증정된다.
앞으로 연재를 맡게 된 <십이지천2> 유저 ‘혈화접코코’는 “만화가가 오랫동안 꿈이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인정받고 꿈을 이룰 수 있어 너무 기쁘고 감사 드린다”며, “웹툰을 통해 <십이지천2> 유저들간의 유대감과 친밀도가 더욱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우창 BM(Brand Manager)은 “유저들이 <십이지천2>를 플레이하며 얻었던 재미와 소중한 추억들이 웹툰을 통해, 함께하는 즐거움으로 확대될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성인 무협 RPG로, 더욱 유저들에게 가까이 가는 <십이지천2>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십이지천2>와 ‘코코의 십이지천2 일쌍다반사’ 웹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12sky2.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 게임사업본부 PR
김근열 과장
070-8889-36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