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명화그림 가죽헤어밴드 출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0-07-29 09:00
서울--(뉴스와이어)--‘눅눅한 장맛비, 명화가죽머리띠로 산뜻하고 화려하게!’

화장으로는 더 이상 멋을 부리기 힘든 습기 가득한 날에, 화장을 대신해 헤어 액세서리로 스타일을 살려보자.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헤어밴드 액세서리 하나면 화사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는 ‘명화그림 가죽헤어밴드’를 출시했다.

명화헤어밴드는 기존의 평범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고흐, 클림트 등 유명 화가의 그림을 패턴화하여 제작하였다.

가죽에나멜 소재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화려한 이 헤어밴드는 어떤 옷에 매치하여도 잘 어울린다.

또한, 직테로 제작되어 머리를 누르지 않아 오래 착용하여도 아프지 않다. 가격은 1만2천원~1만6천원. 3cm와 4cm가 있으며, 각 5가지의 그림(클림트 키스, 프리마베시, 해바라기 / 고흐 별이 빛나는 밤에, 아몬드 꽃)으로 구성되었다.

아트뮤 우석기 대표는 “고급스러운 무늬의 명화 헤어밴드 하나로 어떤 스타일이든 화려하게 연출해주며, 자신 뿐만 아니라 주변의 분위기까지 업 시켜준다”고 밝혔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파인: http://www.artfine.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