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미스코리아 7명 사인회로 대중들과 공식적 첫 만남”

- 28일까지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품위교육 등 숨가쁜 일정 소화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10-07-28 18:23
춘천--(뉴스와이어)--대한민국의 ‘미’를 대표하는 2010 미스코리아 당선자 7명이 공식적인 첫 사인회를 진행했다.

28일, 평창 알펜시아의 워터파크 오션 700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정소라(진) 장윤진(선), 김혜영(선), 고현영(미 유니온그룹), 이귀주(미 알펜시아), 하현정(미), 안다혜(미 한국일보)가 모두 참석하여 리조트 방문객들과 사인회, 사진 촬영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시아의 알프스’라 불리는 알펜시아 리조트는 2010 미스코리아 대회 합숙 장소로 후보들의 프로필 촬영과 패션쇼, 장기자랑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후보들은 물론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2010 미스코리아 당선자 7명은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2박3일 동안 알펜시아리조트에서 인성교육, 글로벌시대의 한국 여성상, 와인 및 테이블 매너 등 미스코리아로서 갖춰야 할 덕목에 대한 품위교육을 받았으며, 향후 1년 동안 본격적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민간외교 사절단의 임무를 시작하게 된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아이피알앤리턴컴
김나영 대리
02-6272-30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