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사회적기업지원네트워크와 사회적기업 봉사체험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서울형 사회적기업 좋은세상베이커리(대표:이욱희, www.sumanasbakery.com)는 7월 28일 SK텔레콤 CSR팀(팀장 유항제)과 사회적기업지원네트워크(이사장 유승삼) 공동으로 사회적기업 봉사체험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체험에서는 전문파티쉐와 공동으로 고구마케익, 초코칲쿠키, 소보로 빵를 직업 만드는 체험을 실시하였다.

SKT CSR팀 유항제 팀장은 이번 사회적기업 봉사체험의 의의를 “사회공헌팀의 사회적기업 봉사체험을 통한 현장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강구하는 체험의 장을 만들고, 봉사체험으로 직접 만든 케익을 지역 불우시설에 기부함으로써 1석2조의 효과를 가질 수 있는 행사였다”고 평가했다.

특히 SK는 사회적기업지원네트워크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2010 SK 프로보노 경영지원사업’을 통하여 사회적기업의 육성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좋은세상베이커리는 SK 프로보노로부터 CI 및 BI 개선사업을 지원받고 있다.

좋은세상베이커리 이욱희 대표는 환영사를 통하여 “SK의 사회적기업 육성지원사업이 한국 사회적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경제적 자립의 토대가 되고 있다”며 지속적인 지원을 당부했다.

한편, 좋은세상베이커리는 고령자, 다문화가정, 장애인등 취약계층을 고용해 제과제빵을 제조·판매하는 회사로 2010년 서울형 사회적기업 1차로 선정된 기업이다.

문의:좋은세상베이커리(02-462-3399 / www.sumanasbakery.com)

좋은세상베이커리 개요
고객의 구매는 단순한 소비가 아닌, 나눔이고 기부이며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가장 달콤한 동참입니다. 좋은세상베이커리는 사회적 기업으로 취약계층에 일자리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익은 다시 사회에 재투자 하는 기업입니다. 특급호텔 제과장 출신 파티쉐를 프로보노(Pro-bono)로 사업에 참여시켜 업계 최고의 품질과 맛을 담보한 베이커리를 생산/공급하고, 발생한 이익을 사회적 취약계층 즉, 장애인, 다문화가정, 퇴직고령자 등에 경과적일자리를 제공하고, 제과제빵 교육센터를 통한 생산직의 전문직화와 창업지원 시스템을 통하여 자활 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질 수 있도록 체계적 지원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사회양극화 해소를 통한 사호통합자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umanasbakery.com

연락처

좋은세상베이커리
전성하 기획관리이사
02-462-339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