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우수 고객에게 감사 쇼핑지원금 전달
정낙균 11번가 총괄 본부장은 당첨자인 최윤지씨(29세/서울 개포동)를 본사에 초대해 직접 쇼핑 지원금을 전달, 감사의 뜻을 전했다.
쇼핑 지원금은 11번가에서 패션, 리빙, 디지털 기기, 레저 등 전 카테고리 내에 원하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11번가의 110만 쇼핑 포인트다.
11번가는 즉석에서 선물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는 ‘고객감동 이벤트’를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여성 전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3차례 진행했다. 지난 3개월간 매회 이벤트 응모 고객을 즉석 추첨, 11번가가 디자인 및 제작한 일러스트 거울, 휴대용 파우치, 비치백을 총 11,000명에게 제공했으며, 3가지 상품을 모두 받은 최윤지씨가 최종 추첨을 통해 선발되었다.
당첨자인 최윤지씨는 “행사 기간 동안 생활에 유용하고 11번가만의 차별화된 선물을 받을 수 있어, 매일 이벤트에 응모하는 기쁨이 그 어느 이벤트보다 컸다”고 전했다.
한편, 11번가는 7월부터 ‘고객감동 이벤트 시즌 2’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8월 10일까지는 ‘다이어트 접시’를 4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