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사이베이스 공개매수 완료

뉴스 제공
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2010-07-29 09:49
서울--(뉴스와이어)--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SAP가 사이베이스(Sybase)가 발행한 보통주 전량을 SAP의 완전 자회사인 쉐필드 액퀴지션(Sheffield Acquisition Corp.)을 통해 현금교부 방식으로 주식 공개매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주식 공개매수 종료일은 뉴욕 현지 시간으로 2010년 7월 26일 오후 9시다.

이번 공개매수의 수탁자인 아메리칸 스톡 트랜스퍼 & 트러스트(American Stock Transfer & Trust Company, LLC)는 공개매수 종료일 기준으로 전송보증 절차에 따라 매각 대상으로 편입된 9,293,901개 보통주를 포함 사이베이스가 발행한 80,929,717개 보통주가 공개매수 됐다고 공시했다. 이 주식은 사이베이스 전체 보통주 가운데 약 92.1%를 차지하며, 이전에 발표된 SAP 아메리카, 쉐필드 액퀴지션, 사이베이스 간 합병계약에 따른 완전희석원칙기준(fully diluted basis)의 91.8%에 해당한다. 금번 공개매수 대상에 포함돼 거래가 중지된 사이베이스의 모든 지분은 지불 대상으로 인정됐다.

SAP는 또한 사이베이스 주주들과 사전회의를 거칠 필요 없이 실행 가능한 가장 신속한 방법으로 합병을 성사시키기 위해 델라웨어(Delaware) 법에 따른 단기합병을 의도했다고 밝혔다. 델라웨어 법에 따라 주식매수청구권을 적절히 행사한 주주들을 제외한 나머지 사이베이스 주주들은 합병으로 인해 주당 65달러를 받게 되며 공개매수에서는 지급된 이자 그리고 원천징수세 조정은 지급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합병으로 사이베이스는 SAP 아메리카의 완전 자회사로 탄생하며 사이베이스 주식은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거래가 중지된다.

SAP코리아 개요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p.com/korea

연락처

KPR
정광진 과장
02-3406-22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