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테크놀로지스, 아태 지역 신임 사장에 라이오넬 림 선임

서울--(뉴스와이어)--한국 CA 테크놀로지스(www.ca.com/kr)는 CA 테크놀로지스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신임 사장으로 라이오넬 림(Lionel Lim)을 오는 8월 30일부터 선임한다고 밝혔다. 라이오넬 림 신임 사장은 CA 테크놀로지스의 성장 시장인 한국과 오스트레일리아/뉴질랜드, 인도, 중국, 대만, 동남아시아를 아우르는 아태 지역을 총괄할 예정이다.

CA 테크놀로지스 그로스 및 이머징 마켓(Growth & Emerging Markets) 총괄 매니저 겸 매니징 디렉터인 존 루벤(John Ruthven)은 “라이오넬 사장은 지난 30년간 여러 IT 회사에서 아태 지역을 관리하며 변화를 주도해왔다. 또한 우수한 팀을 만들고 고객 관계 향상과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해왔다”며 “성장 단계에 있는 CA 테크놀로지스가 라이오넬 사장을 영입하게 되어 매우 기대가 크다. 고객과 파트너, 직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BT 프론트라인(BT Frontline)의 친 후 림 CEO는 “라이오넬 사장은 CA 테크놀로지스의 향후 비즈니스에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라이오넬 사장은 남아시아 및 아태 지역에서 썬 마이크로시스템즈의 파트너 중심 에코 시스템을 구축하고 성장시키는데 큰 역할을 했다. BT 프론트라인은 라이오넬 사장의 지역별 고객 서비스 비전을 도입하고 투자함으로써 지난 13년간 성장을 지속, 싱가포르 지역의 썬 제품 판매대행업체에서 아태 지역 IT 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났다. 라이오넬 사장이 아태 지역 CA 테크놀로지스의 리더십을 이끌 주요 인물이 될 것임을 자신하며, CA 테크놀로지스는 비즈니스 성장을 도울 긴밀한 파트너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CA 테크놀로지스는 라이오넬 사장 선임과 함께 아태 지역에서의 영향력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아태 지역 운영은 CA테크놀로지스의 핵심 부문이며 중국에 위치한 CA 테크놀로지스 월드와이드 개발 센터와 함께 최고 수준의 영업, 기술 및 지원팀이 각 지역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집중해 왔다.

라이오넬 사장은 CA 테크놀로지스에 합류하기 전 썬 마이크로시스템즈에서 20년간, HP에서 10년간은 근무했다. 썬에서 남아시아, 중국, 일본 사장을 비롯해 아태 지역 사장 및 최고운영책임자(COO)를 역임하는 등 여러 관리 및 영업 업무를 수행했다. 라이오넬 사장은 싱가포르의 아태지역 본부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강성진 부장
02-559-4259

KPR
정광진 차장
02-3406-22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