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제5회 미혼 남·여 미팅 페스티벌’ 개최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는 결혼 친화적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오는 7월 31일 오후6시 펠리체 웨딩(남구 달동)에서 “♡ ulsan for your's love ♡”를 슬로건으로 ‘제5회 미혼 남·여 미팅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인구보건복지협회 울산시지회(본부장 허진근)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울산시 거주 미혼남녀 25쌍(50명)이 참여한다.

페스티벌은 자기소개, 개별질문, 팀별 게임, 장기자랑, 사랑의 꽃 전달하기(프로포즈) 등 커플매칭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미혼남녀들이 자연스럽게 이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건강한 만남의 장을 제공하여 결혼에 대한 긍정적, 적극적 가치관 정립은 물론 출산율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울산시는 지난 5월 1일 경주 유적지를 탐방하는 ‘미혼남녀 미팅 페스티벌 버스투어’를 개최한 바 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청 보건위생과
담당자 정진근
229-35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