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테크놀로지스, 건실한1분기 실적 발표

- 2011 회계연도 1분기 매출 10억 91만 달러 기록

- 전년 동기 대비 순이익 14% 성장

- 성능 관리 및 클라우드 컴퓨팅 관련 소프트웨어 신제품 매출 증가

서울--(뉴스와이어)--한국 CA 테크놀로지스(www.ca.com/kr)는 CA 테크놀로지스가 2011 회계연도 1분기에 총 10억 91만 달러의 매출과 2억 2300만 달러의 순이익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 14% 성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출 및 순익 성장은 서비스 계약 증가와 인수 업체들, 특히 네트워크 성능관리 및 서비스 딜리버리 솔루션 제공업체인 넷큐오에스(NetQoS), IT 성능 모니터링 전문업체인 님소프트(Nimsoft), 선도적인 클라우드 컴퓨팅인 쓰리테라(3Tera) 의 관련 소프트웨어 매출 증가에 따른 것이다.

지난 6월 30일 마감된 CA테크놀로지스의 2011년 회계연도 1분기 실적 보고에 따르면 주당 순이익은 43센트로 전년 동기 대비 16% 늘어났고, 총 기장금액(total bookings)은 7억 5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또 2분기 동안 천 만 달러 이상의 라이선스 계약을 6건 체결해 총 1억 8800만 달러의 관련 매출을 달성했다. 라이선스 및 유지보수 평균 계약 기간은 2.9년으로 나타났다.

CA 테크놀로지스 빌 맥크래켄 CEO는 “CA 테크놀로지스는 올 회계연도에 주요 메인프레임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가상화 관리, 서비스 어슈어런스, 계정 및 접근 관리 분야 제품을 강화해나갈 것”이라며 “목표 매출과 순익을 달성한 지난 1분기와 같이 앞으로도 장기적인 비즈니스 전략과 재무 목표에 맞춰 신제품의 영업을 촉진시키고 회사 운영 변화를 지속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강성진 부장
02-559-4259

KPR
정광진 과장
02-3406-22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