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와인드업’ 대규모 신규 업데이트 및 스페셜 빙고 이벤트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10-07-30 13:39
서울--(뉴스와이어)--KTH(대표 서정수)의 게임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는 금일(30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야구 게임 <와인드업>이 대규모 신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실제 야구와 가장 흡사한 온라인 야구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는 <와인드업>만의 독특한 재미를 더욱 강화하고자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에는 △성향 시스템 추가 △전력 투구 시스템 추가 △신규 아이템 추가 △선수 영입란에 물음표 선수 추가 △신규 애니메이션 및 특이폼 선수 추가 등이 반영됐다.

특히 이중 ‘성향 시스템’은 유저들이 스스로 선수들의 성향을 결정하고 육성방향을 조정해나갈 수 있어 구단 육성의 재미를 크게 높여주었으며, ‘전력 투구 시스템’을 통해서는 유저들이 긴박한 승부가 필요한 상황에 빠른 구속으로 타자를 상대할 수 있어 보다 스릴감 넘치는 대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선수 영입 부분에는 ‘물음표 선수’가 추가, 등급이 높은 선수를 영입하는데 비용 부담을 느꼈던 유저들이 적은 비용으로도 좋은 선수를 확보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가져볼 수 있게 됐다. 이외 <와인드업>에서만 볼 수 있는 인기 아이템인 선수들의 특이폼 중, ‘봉중근’, ‘류현진’, ‘정대현’, ‘심수창’, ‘손민한’, ‘앙현종’ 선수들의 특이 자세가 이번 업데이트에 새롭게 추가되면서 큰 기대감을 모은다.

이와 함께 <와인드업>은 유저들이 새로워진 게임 속에서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도록, 8월 12일까지 ‘스페셜 와인드업 빙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즐기면 1일 1개의 빙고 스탬프가 지급되며, 스템프를 모아 빙고 1줄을 완성할 때마다 100% 게임 아이템 및 푸짐한 현물 경품에 응모할 수 기회를 제공받는다. PC방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이벤트 특별 혜택으로 1일 2개의 빙고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KTH 게임사업본부 김중래 PM은 “개성강한 신규 콘텐츠들이 대거 추가돼 유저들이 더욱 재미있게 리얼 야구를 즐겨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발전해나갈 와인드업을 기대하며, 꾸준한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와인드업>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 게임사업본부 PR
김효은 사원
070-8889-3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