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액션 RPG ‘드래곤헌터2’ SKT 출시

- 10만종 이상의 방대한 ‘커스텀 콤보’, 나만의 스타일로 게임을 즐긴다

- 8월 31일까지 다운로드 받으면 게임 아이템 100% 지급, 추첨 통해 푸짐한 경품 지급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10-07-30 14:39
서울--(뉴스와이어)--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모바일’(www.allstar.co.kr)은 ㈜이루고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게임 <드래곤헌터2>의 본격적인 출시에 나선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지난 29일, ㈜팔라딘(대표 변승환)을 통해 SKT에서 먼저 선보인 <드래곤헌터2>는 횡스크롤 액션 RPG(역할수행게임)로, 오는 8월 중순 KT와 LGT 출시를 앞두고 있다.

특히, 캐릭터의 머리모양, 장식, 마법진 등을 유저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무기 5종과 함께 강타, 내려찍기, 띄우기 등의 공격동작을 조합해 10만 가지 이상의 ‘커스텀 콤보’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5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전작에서 단순한 펫으로 등장했던 ‘프람’이 더욱 진화해, 주인공 대신 아이템을 판매하고, 로봇이나 드래곤 등으로 변신해 주인공의 전투를 돕기도 한다.

KTH 모바일게임사업팀 김동숙 팀장은 “국내 모바일게임 유저들은 무엇보다도 풍부한 콘텐츠에 대한 욕구가 강하다”며, “’드래곤헌터2’는 지금까지 구현된 적 없는 방대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앞세워, 모바일게임 유저의 까다로운 입맛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스타모바일’과 ㈜팔라딘은 <드래곤헌터2>의 SKT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다운받은 모든 유저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한정판 헌터세트와 버거킹 와퍼세트, 해피머니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이 돌아간다.

<드래곤헌터2>는 SKT 휴대폰에서 ‘320 + NATE’, 또는 ‘최신게임’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4,0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 게임사업본부 PR
김근열 과장
070-8889-368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