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싱크마스터 LED 마이크로사이트, 개설 20일만에 방문객 20만명 돌파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0-08-01 10:22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의 ‘LED 모니터’ 마이크로사이트가 개설 20일만에 총 방문객 20만 명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새롭게 시작한 온라인 캠페인 ‘마음껏 표현하라!’를 진행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는 삼성 싱크마스터 LED 마이크로사이트는 7월 12일 개설된 이후 매일 평균 1만 명 내외가 방문하며 꾸준한 관심을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누리꾼들의 직접 참여로 이루어지는 모자이크 월페이퍼 만들기, 초간단 게임 등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자신의 사진으로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의 사진을 완성하는 모자이크 월페이퍼 만들기는 홈페이지 내에 자연스럽게 네티즌 갤러리가 형성되며 인기 코너로 자리잡았다.

여러 각도에서도 100% 색 구현력을 보이는 ‘매직 앵글’과 주변 빛의 세기가 달라져도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는 ‘매직룩스’ 등 싱크마스터 모니터의 주요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쇼룸’ 역시 기존 모니터 사이트에서는 볼 수 없는 코너로, 방문객들에게 신선하다는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삼성 싱크마스터의 마케팅 관계자에 따르면 “딱딱한 텍스트나 이미지만으로 설명할 수 없는 제품의 기능들을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간단한 게임, 또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선보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소통이 이루어지는 마이크로사이트를 활용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 싱크마스터 LED 모니터 ‘마음껏 표현하라’ 온라인 캠페인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모자이크 월페이퍼 만들기’에 참여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삼성 싱크마스터 LED 모니터(5명)를 증정하고, ‘초간단 퀴즈’에 응모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500명), 삼성 싱크마스터 LED 모니터(1명), 삼성 디지털액자(3명)를 선물로 준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송정현
02-3210-9669(66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