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한결같은 독도사랑 실천

서울--(뉴스와이어)--농협(www.nonghyup.com)에서 후원하고 있는 대학생 독도 홍보단체인 ‘독도 레이서’가 323일간의 해외홍보활동(‘09.8.15 ∼ ’10.7.3)을 무사히 마치고 8월 2일(월) 서울메트로 미술관에서 민주당 안규백 국회의원과 농협중앙회 배판규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활동 보고회를 가졌다.

농협은 독도 레이서의 해외홍보 활동에 독도지킴이 카드 이용금액의 일부를 적립하여 2회에 걸쳐 6천만원을 후원하였다.

또한 2008년과 2010년에는 각각 3억원씩 모두 6억원의 독도수호성금을 경상북도에 전달하였으며, 최근 울릉도를 방문하여 독도수호성금으로 5천만원(행복한 대한민국 카드 이용금액의 0.1%를 기금으로 적립)을 추가 지원하는 등 한결같은 독도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아울러 작년 3월 개점한 ‘사이버농협 독도’를 통해 든든한 독도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으며 독도가 우리땅, 우리 영토임을 알리기 위해 광복절에 맞추어 사이트 개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다. 이에 앞서 7월초 ‘독도농협 트위터’를 개설하여 넷북 등 푸짐한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현재 1,550여명의 팔로워가 참여하고 있다.

독도 사랑을 실천하고 싶은 고객은 사이버농협 독도(http://dokdo.nonghyup.com)와 독도농협 트위터(http://twitter.com/dokdononghyup)에 접속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nonghyup.com

연락처

농협 e-비즈니스부
김남진 과장
02)2080-676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