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점유율 1위 패밀리레스토랑 ‘루비튜스데이’ 한국 입성

서울--(뉴스와이어)--패밀리레스토랑의 대중화에 따라 미국의 전통 패밀리레스토랑의 한국 진출이 가속화 되고 있다. 미국 최고의 패밀리레스토랑 루비튜스데이가 5월 12일 신촌점 오픈을 시작으로, 아시아 외식사업의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

북미와 남미를 중심으로 전세계 8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루비튜스데이는 홍콩 입점을 시작으로 중국과 한국 등 아시아 런칭을 시작하였다.

루비튜스데이는 안정된 시스템과 체계적인 메뉴개발을 통해 이미 미국 최고의 레스토랑 체인업체이며, 업계 최초로 NYSE(뉴욕증권거래소) 상장되어 자리매김한 바 있다.

미국 전통 외식문화를 그대로 구현하겠다는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한국 내 패밀리레스토랑 업계에 새로운 변화를 제시할 것이다. 특히 루비튜스데이의 저탄수화물 프로그램인 Smart Eating과 샐러드바는 전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웰빙 바람을 선도하고있다

루비튜스데이 서울 신촌점은 300평 규모의 3층형 구조에 300여개의 좌석과 각층에 독립 샐러드바와 대형홀을 완비하고 있으며, 스테이크, 멕시칸푸드, 파스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서울 최대의 대학가 중심에서 패밀리레스토랑 문화에 익숙한 젊은이들에게 쉽게 접근할 뿐만 아니라 가족중심의 외식문화를 한층 더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

마제스틱그룹코리아(회장 김남구)는 2004년 루비튜스데이 프랜차이즈영업권을 따내 11월 국내법인을 설립하였으며, 신촌점 오픈에 이어 본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오는 12월 대전 둔산점 등 향후 5년간 약 50여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연락처

홍민정 팀장 02-364-3700

이 보도자료는 마제스틱그룹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