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옥션, 대우증권과 경매펀드 협약 체결

뉴스 제공
지지옥션
2005-05-09 14:02
서울--(뉴스와이어)--부동산경매 업체 지지옥션(www.ggi.co.kr)이 5월 9일(월) 대우증권과 경매펀드 업무협약을 맺었다.

5월 말에 선보일 예정인 이 경매펀드는 지지옥션 디지털태인이 함께 역량을 집중하고 대우증권의 축적된 실물자산 구조화의 노하우를 통해 우량의 경매 물건을 안정적으로 편입하고 관리하여 수익률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형태의 펀드이다.

지지옥션 강은 팀장은 “현재 정부의 부동산 투기 억제 정책으로 인한 고강도 부동산 규제로 간접투자에 대한 니즈가 그 어느 때보다 대두되고 있다”고 말하며 “물량이 풍부한 올해 경매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저평가된 부동산을 대상으로 최소원가에 부동산을 취득하고 리모델링, 부동산 컨셉의 변경 등으로 기능을 향상시켜 부동산 가치를 높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대우증권 PF부 유상철 부장은 "경매 최고의 역량을 보유한 업계1,2위 기업인 지지옥션, 디지털태인과 배타적 협약을 맺어 편입할 자산에 대한 권리분석 및 구조화가 상당부분 진행됐으며, 차별화되고 높은 수익률을 이뤄낼 기반이 완비됐다”고 말했다.


지지옥션 개요
경매 투자 정보 선두 기업 지지옥션은 1983년 국내 최초로 법원부동산 경매정보 일간지를 창간, 현재 최다 독자 및 인터넷 유료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전국 법원에서 진행되는 모든 경매 물건을 취재, 현장 정보를 첨가하여 정확하고 심도 있는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통계분석 자료는 관공서, 금융기관, 학계에 법원 경매 표준 자료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경매예정물건, 컨설팅, 경락잔금대출, 공동투자, 경매방송, 공매대행 서비스 등을 통하여 경매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gi.co.kr

연락처

홍보 팀장 강은 02)711-9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