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레반트서 비보이 마케팅
- 한류 아이콘인 ‘비보이 공연’으로 현지 젊은 층 공략
-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레반트 지역 노트북 시장 공략
- 올해 레반트 지역 노트북 매출, 전년 대비 2배 성장 기대
LG전자는 현지에서 노트북의 가장 큰 구매층인 젊은이들이 문화행사에 목말라 있다는 점에 착안, 보수적인 이슬람문화권에서도 부담 없이 받아 들일 수 있는 비보이 공연을 기획했다.
익스프레션 크루는 LG노트북의 참신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멋진 비보이공연으로 표현해 요르단 젊은이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 비보이 공연 외에 특별공연으로 펼쳐진 요르단 대학교 한국어과 학생들의 사물놀이는 현지 지역민의 호기심 어린 눈길을 끌며 행사에 흥을 더했다.
LG전자 레반트 법인은 지난 2008년 처음 노트북 시장에 진출한 이후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올해 노트북 매출은 지난해 대비 2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 레반트 법인 차국환 상무는 “비보이의 열정, 젊음, 패기 등의 이미지는 LG 노트북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어울린다.”라며, “젊은 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으로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레반트지역 노트북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오는 9월 중순 시리아에서도 동일한 비보이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송근영 대리
02-3777-36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