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 아태지역 새 임원 선출로 시장 공략 강화

- 아태지역 오픈소스 확대를 위한 역량 강화 기대

서울--(뉴스와이어)--오픈소스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인 레드햇(www.redhat.com)은 아태지역에 6명의 새 임원을 임명하며 아태지역 사업 확장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는 아태지역의 레드햇 파트너 에코시스템 확장과 아시아 기업들의 오픈소스 기술 도입 가속화를 위한 새로운 두 직책도 포함하고 있다.

아태지역 사업개발 수석 책임자(Senior Director)로 임명된 아룬 쿠마르(Arun Kumar)는 오픈소스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통해 레드햇 파트너 에코시스템의 확장을 도모하는 역할과 레드햇과 시스템 통합업체, OEM 제조업체들의 관계 강화와 아태지역 독립 소프트웨어 개발업체(ISV)를 위한 지역 프로그램 개발을 담당하게 된다.

비즈니스 및 기술 솔루션 책임자(Director)로 임명된 프랭크 펠드먼(Frank Feldmann)은 고객들이 낮은 비용과 높은 가치의 오픈소스 기술을 활용해 신속하고 유연한 IT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클라우드와 가상화 솔루션, JBoss 미들웨어 기술을 포함한 레드햇의 전체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의 비즈니스 전략 개발을 책임지게 된다. 펠드먼은 개방형 플랫폼과 오픈 소스 도입 분야에서 14년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이다.

아룬 쿠마르(Arun Kumar)의 뒤를 이어 서비스 부문 수석 책임자(Senior director)로 선임된 케니 카우(Kenny Khow)는 레드햇 아태지역과 일본의 사전영업(Pre-Sales)과 컨설팅(글로벌 전문 서비스) 및 트레이닝(글로벌 교육 서비스) 팀을 관리하게 된다.

레드햇 대중화권(Greater China) 사장에는 아릭스 푼(Arics Poon)이 임명됐다. 그는 중국과 홍콩, 마카오, 대만 지역에서 레드햇의 세일즈와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고 관리하게 된다.

한국에서는 오재진 사장이 레드햇의 세일즈와 마케팅, 서비스 전반을 담당한다.

또한, 레드햇 아태지역 비즈니스 강화를 위해 지역 자문변호사 진 체이(Jean Chay)가 계약 및 협상, 법률 문제 등을 지원하게 된다.

레드햇 아태지역 및 일본 총괄 사장 게리 메서(Gery Messer)는 “레드햇의 이번 신규 인사는 아태지역에서 급증하는 다양한 기회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하기 위한 것”이라며 “아태지역에서 오픈소스 기술의 가치를 인식하는 기업과 공공기관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레드햇의 오픈소스 솔루션 보급으로 그들의 비즈니스 니즈를 충족시키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드햇 웹사이트 www.redha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햇에 대하여

레드햇(Red Hat, Inc.)은 세계 선도적인 오픈 소스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 노스캐롤라이나, 랄리(Raleigh, N.C.) 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65개의 지사가 있다. ‘CIO 인사이트 매거진 벤더 가치 조사 (CIO Insight Magazine Vender Value Survey)’에서 레드햇은 5년 연속 CIO들로부터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가장 훌륭한 벤더로 선정된 바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고성능의,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운영 체제인 래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를 비롯해 어플리케이션, 관리 그리고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미들웨어를 포함한 SOA 솔루션이 있다. 또한 레드햇은 전세계 고객들에게 지원 및 교육,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레드햇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www.kr.redha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햇코리아 개요
레드햇은 오픈소스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서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레드햇의 솔루션은 클라우드 및 가상화, 운영체제, 미들웨어, 스토리지 분야를 아우르고 있으며, 전 세계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술지원, 교육,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레드햇은 기업과 파트너, 오픈소스 커뮤니티를 잇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과 동시에 기업들이 미래 IT 자산구축과 성장을 위해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레드햇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kr.redha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r.redhat.com

연락처

한국레드햇
박유나 차장
02-3490-5201
이메일 보내기
 
아이피알앤리턴컴
임선주 과장
02-6272-301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