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충남교육청, ‘학교장터(www.s2b.kr) 이용활성화’ 협약 체결

뉴스 제공
더케이교직원나라
2010-08-04 09:52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이종서)과 충청남도교육청(교육감 김종성)은 지난 30일 학교 맞춤형 전자조달시스템인 학교장터(www.s2b.kr) 이용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학교장터가 충남지역의 교육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도가 높다는데 인식을 같이하고 신의와 성실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협력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이번 협약은 충청남도교육청 관내 학교의 구매업무 효율성 증대와 투명성 제고 및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한 것으로, 충남교육청은 이를 위해 관내 각급 학교에 적극 홍보하며, 한국교직원공제회는 학교장터 이용 활성화를 위해 학교 구매 담당자 연수 교육을 실시하는 등 학교장터 활성화에 적극 참여키로 했다.

충남교육청의 김종성 교육감은 “학교장터의 운영취지는 공직윤리 청렴도 향상을 위한 충남교육청의 의지와 부합함은 물론 계약분야의 투명성 및 객관성, 전자구매 활성화로 학교 구매관련 업무 경감 및 효율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종서 이사장은 “이번 MOU체결을 계기로 충남교육청이 추진하고 있는 각종 교육사업에 전자조달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신속하고 투명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충남교육청이 추진하는 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다”면서 “앞으로 학교장터는 다양한 교육행정 환경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교육기관 맞춤형 전자조달 시스템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 밝혔다.

더케이교직원나라 개요
The-K교직원나라는 교직원의 생활 안정과 복지 증진을 위해 설립된 국내 유일한 교직원 포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여행, 문화, 교육, 금융 등 다양한 서비스는 물론 교육부가 후원하는 교직원 복지카드 및 법인용 학교카드 발급 등을 통해 교직원들의 생활에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교육기관 전용 지정정보처리장치 전자계약시스템(S2B) 운영을 통해 회원복지 서비스 범위를 생활복지에서 직무복지까지 확대하여 제공하고 있다.

학교장터: http://www.s2b.kr

웹사이트: http://www.thekmall.co.kr/

연락처

교원나라 경영지원팀
황상현
02-787-28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