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파운데이션 베이스 & 미네랄 파운데이션 출시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10-08-04 11:0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 www.artistry.co.kr)는 한여름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뭉침 없이 화사하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파운데이션 베이스 SPF23, PA+++(Foundation Base SPF23, PA+++)와 미네랄 파운데이션(Mineral Foundation)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파운데이션 베이스 SPF23, PA+++와 미네랄 파운데이션은 여러 단계의 메이크업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스피디(Speedy) 메이크업과 한 듯 안 한 듯 가볍지만 피부 결점은 모두 가려주는 플로리스 (Flawless) 메이크업을 충족시키는 멀티 기능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결점은 완벽하게 보완하면서 피부 속부터 자연스럽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먼저, 파운데이션 베이스 SPF23, PA+++은 피부톤 보정과 피부결 보정 기능, 자외선 차단 기능을 하나에 담은 3 in 1 멀티 프라이머 베이스 제품으로, 모공을 깔끔하게 커버하여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베이스 메이크업의 첫 단계에 사용하여 파운데이션의 발림성과 밀착력, 지속력을 높여주고, 하루 종일 산뜻한 메이크업을 유지하게 해준다. 은은한 펄감이 있어 피부를 화사하고 투명하게 표현하며, 최근 트렌드에 걸맞게 메이크업 기능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측면을 강조하여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는 아티스트리의 독자적인 보습 성분 TRS, HLM+와 항산화 성분을 함유했다.

미네랄 파운데이션은 파우더와 파운데이션 기능을 동시에 구현한 멀티 기능의 파운데이션으로, 결점을 빠르고 완벽하게 감추면서도 한 듯 안 한 듯 가볍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내추럴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여 커버력이 높으면서도 파우더처럼 가벼운 미세 입자가 피부에 스며들어 들뜨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모공을 막지 않아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고 땀과 물에 강해 하루종일 프레쉬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또한, 자수정과 토르말린 파우더가 함유되어 한층 고급스러운 광채로 피부톤은 화사하게, 피부결은 매끄럽게 정돈하여 건강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아티스트리 마케팅 담당 이경연 부장은 “최근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는 타고난 것처럼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연출이라고 할 수 있다”며, “가벼우면서도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멀티 기능의 메이크업 베이스와 미네랄 파운데이션은 피부가 무거워지기 쉬운 여름날 불필요한 메이크업 단계를 줄여주어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줄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코콤포터노벨리
정주희(Juhee Jeong)
02-6366-15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