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하나투어와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銀行長 래리 클레인/www.keb.co.kr)은 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와 4일 을지로 본점에서 금융과 여행의 융합을 통하여 대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고자 전략적 업무제휴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외환은행은 이번 하나투어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다양한 여행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외환은행은 여행·금융 복합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고 하나투어와 공동마케팅을 추진함으로써 외국환 부문에서 지속적으로 선도적 역할을 할 예정이며, 하나투어는 2020년 세계 최고의 여행종합 그룹으로 성장하기 위한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여 여행 산업의 생산성 증대에 이바지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외환은행은 외환포탈사이트(fxkeb.com)에서 외환은행 고객을 위한 하나투어 해외여행상품 우대서비스 제공 및 동남아 특별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파라다이스 도고온천 이용권(1인1매)을 제공한다.

또한, 하나투어(hanatour.com)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할인쿠폰을 출력해 영업점에 제시하는 고객들에게 미달러화, 일본엔화, 유로화는 60%, 기타 통화는 30% 환전 수수료를 우대한다.

외환은행 윤종호 부행장은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양사가 한층 더 도약할 수 있을 것”이라며, “외환은행의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하나투어의 편리한 여행서비스를 결합하여 고객 니즈(needs)에 맞는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하나투어 권희석 사장은 “금번 제휴는 외환은행의 금융상품 및 Know-how 와 하나투어의 여행서비스가 융합되어 성공적인 협력모델을 만들어 낼 것”이라며, “향후 새로운 시장에서 선도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외환은행과 공동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박용진
729-01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