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하나투어와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외환은행은 여행·금융 복합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고 하나투어와 공동마케팅을 추진함으로써 외국환 부문에서 지속적으로 선도적 역할을 할 예정이며, 하나투어는 2020년 세계 최고의 여행종합 그룹으로 성장하기 위한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여 여행 산업의 생산성 증대에 이바지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외환은행은 외환포탈사이트(fxkeb.com)에서 외환은행 고객을 위한 하나투어 해외여행상품 우대서비스 제공 및 동남아 특별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파라다이스 도고온천 이용권(1인1매)을 제공한다.
또한, 하나투어(hanatour.com)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할인쿠폰을 출력해 영업점에 제시하는 고객들에게 미달러화, 일본엔화, 유로화는 60%, 기타 통화는 30% 환전 수수료를 우대한다.
외환은행 윤종호 부행장은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양사가 한층 더 도약할 수 있을 것”이라며, “외환은행의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하나투어의 편리한 여행서비스를 결합하여 고객 니즈(needs)에 맞는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하나투어 권희석 사장은 “금번 제휴는 외환은행의 금융상품 및 Know-how 와 하나투어의 여행서비스가 융합되어 성공적인 협력모델을 만들어 낼 것”이라며, “향후 새로운 시장에서 선도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외환은행과 공동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박용진
729-01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