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에어벤더’, ‘갤럭시S’와 손잡다…대대적인 프로모션 전개
스마트폰 최고 브랜드 ‘갤럭시S’, 최강의 판타지 액션 <라스트 에어벤더>를 만나다!
대대적인 공동 광고로 뜨거운 이슈 예고!
물, 불, 흙, 바람을 상징하는 4개 세계가 이루고 있던 균형이 불의 제국이 일으킨 전쟁으로 파괴되고, 이에 4개 원소를 모두 다룰 줄 아는 유일한 존재이자 최후의 에어벤더인 ‘아앙’이 100년 만에 깨어나 불의 제국에 맞서는 과정을 그린 <라스트 에어벤더>. 올 여름 최고의 판타지 기대작 <라스트 에어벤더>가 70만 판매고를 기록하며 국내 스마트폰 시장을 점령한 삼성 ‘갤럭시S’와 8월 4일부터 지상파와 케이블, 극장의 대대적인 공동 광고를 통한 Co-Promotion으로 화제를 모은다.
기존 아몰레드보다 밝고 선명한 슈퍼 아몰레드와 초경량과 두께로 모든 것을 갖춘 슈퍼 디자인, 그리고 S만의 슈퍼 어플리케이션의 삼박자를 모두 갖춘 슈퍼 스마트폰인 ‘갤럭시S’. 국내를 넘어서 세계로 도약하는 국내 스마트폰 최고의 브랜드 ‘갤럭시S’가 여름 극장가의 쟁쟁한 국내외 작품들 중 물, 불, 흙, 바람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스펙터클한 벤딩 액션과 압도적인 스케일을 갖춘 판타지 블록버스터 <라스트 에어벤더>와 손을 잡았다. 일반적으로 영화 장면 일부를 사용하는 공동 광고에 있어 오랜 기간과 절차, 까다롭고 꼼꼼한 판단 과정을 거치는 <라스트 에어벤더>의 투자/제작사인 파라마운트 픽쳐스 역시 글로벌 일류 브랜드 삼성에 대한 높은 신뢰와 더불어 ‘갤럭시S’가 전세계 시장에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최강의 브랜드인 만큼 자사의 올 여름 최고 기대작인 <라스트 에어벤더>와 완벽히 매치된다고 판단, 이례적으로 단기간 내의 의사 결정 과정과 절차를 걸쳐 양사의 성공적인 Co-Promotion이 성사될 수 있었다.
역대 최강의 블록버스터들만이 이어온 공동 광고
올 여름은 <라스트 에어벤더>가 시원한 돌풍을 일으킨다!
<트랜스포머> <아이언맨> <쿵푸팬더>부터 최근 <아바타>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기업과의 TV 공동광고를 통해 개봉 전 그 위상을 입증하는 것은 물론, 영화와 기업 간의 적극적인 Win-Win 전략으로 높은 광고 마케팅 효과를 거둬 왔다. 특히 <아바타>의 경우 적극적인 공동 광고가 이슈화되며 천만 관객의 견인차가 되는 사전 마케팅 효과를 거두었다는 평가가 이어지며 영화와 기업 간의 공동 마케팅이 뜨거운 화두가 되기도 했다. 이 가운데, 트랜드를 이끌며 가장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스마트폰 시장의 선두주자인 삼성 ‘갤럭시S’와 전세계가 주목하는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라스트 에어벤더>의 만남은 스마트폰과 영화의 성공적인 본격 공동광고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갤럭시S’와 <라스트 에어벤더>의 공동 광고가 8월 4일부터 지상파 TV, 케이블 TV, 극장을 통해 전국에서 방영 되고 있는 가운데, 전세계 최고 브랜드와의 결합을 통해 명실상부 올 여름 최강의 블록버스터 기대작임을 입증한 <라스트 에어벤더>는 8월 극장가, 시원한 판타지 액션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반지의 제왕> 제작진의 판타지 3부작
8월 19일, 새로운 역사를 열 판타지 액션 3D가 온다!
물과 바람을 가르고, 불과 흙을 일으키는 4가지 원소를 이용한 벤딩 액션과 광대한 전쟁 씬 등 새로운 세계에서 펼쳐지는 놀라운 상상력과 볼거리로 판타지의 진수를 보여줄 <라스트 에어벤더>. M. 나이트 샤말란 감독과 최정상 스탭진의 손 끝에서 완성된 <라스트 에어벤더>는 총 3부작으로 기획, 그 서막을 알리는 첫 번째 작품으로 오는 8월 19일 3D로 개봉해 오감을 자극하는 생생한 판타지 액션으로 전세계를 흥분시킬 것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퍼스트 룩
518-1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