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ATEN, 8월 9일 확장 이전 오픈식 개최…확장 이전으로 전략적 운영 및 국내 지원 확대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0-08-06 09:00
대만--(뉴스와이어)--KVM 솔루션 및 비디오 솔루션 전문 기업인 한국 ATEN에서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있던 사옥을 금천구 가산동으로 확장 이전하여 신사옥 오픈식을 갖는다고 밝혔다.

한국 ATEN은 이번 신사옥 확장 이전을 통하여 국내 유통망 지원을 더욱 강화할 뿐만 아니라, 엔터프라이스 시장 그리고 비디오 솔루션 시장 점유 확대 및 고객 지원 서비스를 더욱더 향상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IT 비즈니스 환경 및 시장 트랜드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원동력으로 삼을 계획이다.

한국 ATEN은 이미 영업, 관리, 마케팅, 기술 지원 시스템을 이전했으며, 국내 유통의 중심지로써 전략적으로 운영될 준비를 마쳤다. 또한 통합적인 국내 지원 정책 및 공식 파트너사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보다 신속하고 포괄적인 지원이 가능하도록 할 방침이다.

확장 이전 오픈식은 오는 8월 9일 ATEN 그룹의 명예회장, 회장 및 본사임원을 포함하는 국내외 관련귀빈 및 관계자, 그리고 국내 파트너사 등 국내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가산동 신사옥에서 치뤄질 예정으로, 국내외 귀빈 및 내빈들이 한국 ATEN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신사옥 제막식, 기념 식수 행사, 장학금 전달식 및 풍물놀이, 디너 파티 등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국 ATEN은 글로벌 기업 ATEN International의 한국 지사로써 2007년 설립되어 Low-End 제품에서 High-End제품까지 완전한 제품 Lind-Up을 기반으로 하여 국내 KVM 시장을 선도해 왔다. 관련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A/S 센터 및 물류창고를 한국 국내에서 직접 운영하는 등 적극적이고 차별화 된 영업 전략을 펼쳐왔다.

한국 ATEN 캐빈 첸 대표는 “신사옥 이전과 함께 더욱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와 경쟁력 강화를 위한 초석을 마련했다”고 말하며, 국내외 KVM 시장 활성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에이텐 코리아 개요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IT 분야의 컴퓨터간 통신 환경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다. 1979년에 설립된 ATEN은 오늘날 KVM 스위치 개발의 주역인 세계적인 제조업체다. ATEN 연구소에서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수많은 특허 출원과 정교한 ASIC이 개발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으며, 이로 인해 ATEN의 수많은 제품들은 기본단계에서부터 기업 시장에 적합한 완성된 KVM 솔루션으로 탄생했다.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대만, 중국, 일본, 미국, 영국, 한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그 중 ATEN의 한국 지사인 한국 에이텐은 2007년 새롭게 설립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에이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한국에이텐 영업마케팅팀
김미라
02-467-6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