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SBS웨딩페어, 명동성당 맞은편 서울로얄호텔에서 8월 14일 ~ 15일 개최

- 박람회 기간 동안 10%~42% 할인가격으로 상품 판매

- 박람회 관람 후 명동에서 진행되는 서울그랜드세일 행사

서울--(뉴스와이어)--결혼준비를 보다 편안하고 저렴하게 다양한 웨딩상품과 실속 있는 혼수정보를 한자리에서 보여줄 ‘SBS웨딩페어’ 웨딩박람회가 오는 8월 14일 ~ 15일 2일간 명동성당 맞은편에 위치한 서울로얄호텔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웨딩관련상품 및 혼수상품을 동시에 관람하여 예비 신혼부부에게 편안하고 손쉬운 결혼준비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게 SBS웨딩클럽 측의 설명이다.

전시장에서 실제 계약과 구매도 가능하며 출품 업체들은 전시기간 동안 실제 소비자 가격보다 10%~42%정도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알뜰한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결혼준비에 더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SBS웨딩클럽은 직장생활을 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해 저녁9시까지 박람회를 관람할 수 있도록 배려하여 여유로운 전시를 관람할 수 있도록 했으며,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신혼예비부부들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SBS웨딩페어 웨딩박람회’는 전문가의 친절한 일대일무료상담 제공 이외에도 예물샵 2010년 신상품 예물전시와 강남유명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 등 2010년 새로운 디자인도 공개해 트렌드에 민감한 예비부부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가 될 것이다.

한복은 한예진한복, 반가의한복, 아씨한복, 허니문은 온누리여행사, 세계여행KRT, 허니문투어몰 등이 올해 하반기와 2011년 상반기 허니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 한층 업그레이드 된 SBS웨딩페어 웨딩박람회가 될 것이다.

또한 스킨케어, 폐백, 삼성생명, 코스트코, 출장뷔페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기타품목의 업체들도 참여하여 예비신혼부부들에게 결혼준비를 보다 알차게 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가 될 것이다. 그리고 정계약하시는 고객들에게 서울로얄호텔에서 제공되는 퓨전한식 무료시식이 제공된다.

전시장에 오려면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에서 하차 후 5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 4호선 명동역에서 하차 후 8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다.

전시장 개장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SBS웨딩페어 홈페이지(www.sbsweddingfair.kr)나 전화(02-549-4313)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bsweddingclub.kr

연락처

동양전람 운영팀
김진
02-3445-47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