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상의, ‘국가기술자격시험 정보’ E-mail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와이어)--대한상공회의소(회장 朴容晟)는 국가기술자격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 및 시험 관계자에게 수험정보를 이메일(E-mail)로 알려주는 서비스를 오는 5월 1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한상의는 수험생에게 보다 빠르고 정확한 시험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작년 '검정 홍보관리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올해 4월까지의 시범 서비스를 거쳐 이번에 이메일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실시하게 되었다.

동 서비스는 시험접수시에 수험정보 수신에 동의한 수험생에게 접수에서 합격발표까지 6회의 안내메일을 기간별로 발송하며 수험생의 관심종목에 대한 정보도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학교 선생님 등 시험 관계자가 회원으로 가입하면 자격시험관련 정보를 정기적인 메일 또는 우편물로 받아 볼 수 있다.

대한상의의 국가기술자격시험 정보를 받고자 하는 수험생과 시험관계자는 '대한상의 검정 홍보관리시스템'(http://www.kcciems.or.kr/mailapply) 또는 '대한상의 검정사업단 홈페이지'(http://license.korcham.net)에 접속하여 회원 등록 절차를 마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대한상공회의소 개요
대한상공회의소는 전국적, 세계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가진 국내 유일의 종합경제단체로서 축적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우리 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cham.net

연락처

검정기획팀 김송백 팀장 2102-36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