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굿밸류2 조리도구 출시

- 손잡이 부분에 실리콘 링이 있어 미끄럼 방지…한국인 맞춤형 콤팩트 사이즈

뉴스 제공
테팔
2010-08-09 09:48
서울--(뉴스와이어)--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를 추구하는 프랑스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기존의 굿밸류 조리도구에 실용적인 기능과 안전성을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테팔 굿밸류2 조리도구를 선보인다.

테팔 신제품 굿밸류2 조리도구는 요리할 때 가장 자주 사용하는 뒤집개, 국자, 거품기 등으로 구성되는데,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매력 포인트를 보여주고 있다. 바로 기능성 실리콘 링이다. 테팔 굿밸류2 조리도구의 손잡이 부분은 강한 열에 안전한 실리콘 링으로 처리되어 있어 요리할 때 냄비나 프라이팬에 걸쳐 놓아도 조리도구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정시켜 주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손잡이가 상하거나 탈 염려가 없어 손쉽고 안전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테팔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고려해 제품 재질을 구분함으로써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테인리스 스틸 제품은 내구성이 뛰어나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220℃ 고온에서도 안전한 폴리아미드(플라스틱) 제품은 안전성은 물론 편리함까지 더했다. 그 외에도 테팔 굿밸류2 조리도구는 사이즈가 컴팩트해 한국 주부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이다.

테팔 굿밸류2 조리도구의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은 뒤집개, 국자, 스푼, 면 국자, 거품기 5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폴리아미드 재질은 뒤집개와 국자 2종으로 구성된다. 테팔 굿밸류2 키친 액세서리는 전국 백화점 및 양판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굿밸류2 스테인리스 스틸 국자 16,100원, 굿밸류2 스테인리스 스틸 뒤집개 14,900원, 굿밸류2 플라스틱 뒤집개 12,400원

제품문의:그룹세브코리아(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http://www.happytefal.co.kr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과장
02-3445-7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