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자동차보험 상담사’ 뽑는다

청주--(뉴스와이어)--청주시와 2007년도 2월에 투자유치 협약을 맺은 한화손해보험이 최근 2층에 시설공간을 확장하고 자동차보험 상담사인 DP(Direct Planner)요원 30여명을 오는 8월 18일까지 모집한다.

근무 및 자격조건은 오전 9시 출근, 오후 6시까지 주5일 근무하고, 고졸이상, 성별, 나이 제한 없이 성실하고 장기근무가 가능하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접수신청은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를 가지고 회사로 직접 내방(☎02-368-7501)하거나 이메일(eilles@firstfire.co.kr)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한화손해보험은 2010년 1월 제일화재와 통합하여, 매출 2조7천억원, 총자산 4조원 규모로 출범, 향후 통합 시너지 창출을 통해 3년내 매출 4조3백억원 자산규모 7조2천억원대를 갖춘 “New 한화손해보험”으로 거듭나게 될 전망이다.

시 기업유치담당은 “과거의 콜센터와는 달리 최근 컨택센터는 고객중심의 컨설팅 능력을 인정받는 여성들의 유망직종으로 부각되고 있어, 많은 지역여성들이 사회참여를 통해 자기개발 기회가 늘어날 수 있도록 다각적인 홍보지원 등을 아끼지 않을 생각”이라고 말했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연락처

청주시청 기업지원과 기업유치담당
043-200-230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