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홍성의료원장에 김진호 원장 취임

대전--(뉴스와이어)--충남도는 홍성의료원장에 김진호(대전 가양정형외과 원장, 나이, 49세)씨가 9일자로 취임했다.

도는 지난 8일자로 임기를 마친 신덕철 원장에 이어 제10대 홍성의료원장으로 김진호 원장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김 원장의 임기는 9일부터 2013년 8. 8일까지 3년이다.

제10대 김진호 원장은 1985년 충남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동 대학교 경영대학원의 최고경영자과정을 이수, 1996년 7. 1일부터 1999년 2. 28일까지 홍성의료원 원장을 재임한 바 있으며, 성균관대학, 길병원, 국민연금공단 자문의사, 가천의과대학 외래교수 등 많은 임상경험을 거친 정형외과 전문의다.

도는 “홍성의료원 진료과장, 원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 대전 동구에서 가양정형외과원장과 국제로타리클럽 및 대전시의사회 자문위원 등 활동역량이 큰 김 원장이 홍성의료원을 지역거점공공병원으로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도는 이어 “홍성의료원이 경영혁신을 통해 지역거점 공공병원으로써 역할을 더욱 강화하고, 보다 나은 의료취약계층의 의료서비스 제공과 응급의료·전염병 관리 등 공익적 의료서비스 강화에 역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충청남도청 개요
충청남도청은 21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0년부터 안희정 도지사가 시정을 이끌고 있다. 충남도청의 4대 목표는 출산∙양육을 책임지는 충남,노인이 살기 좋은 충남,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남, 일자리가 풍부한 충남을 만드는 일이다. 안희정 도지사는 선심성 공약 남발을 막기 위해 스스로 매니페스토 공약집 발표하고 한국매니페스토운동본부와 함께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gnam.net

연락처

충청남도청 보건행정과 공공의료담당
042-251-296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