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네트웍스 코리아,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2005-05-10 09:03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트래픽 관리 및 보안 분야 선두업체인 F5 네트웍스 코리아(지사장 남덕우, http://www.f5.com)는 오는 19일 롯데호텔 잠실에서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재 기업의 모든 주요 애플리케이션이 웹으로 이동함에 따라, 웹 상에서의 해킹이나 바이러스, 웜 등 악성 공격에 대응해야 할 필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으며, 웹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와 웹 사이트가 상호작용하게 하고 개인과 기업 등의 온라인 거래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요소이다.

하지만,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은 기존 네트워크 기반의 보안 솔루션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구조적인 문제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F5는 악성 공격으로부터 기업들을 보호하기 위한 효과적인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다.

세미나 개요

- 주 제: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세미나
- 일 시: 2005년 5월 19일 (목) 14:00~17:00
- 장 소: 롯데호텔 잠실 에메랄드 홀 (3층)
- 사전등록: http://shoutkorea.com/f5/security_event/invitaion.html
- 문 의: (02) 558-9890 / steven@shoutkorea.com

이번 세미나에서는 한국전산원 박명수 선임 연구원이 ‘국내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위협 사례 및 해결 방안’이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며, F5의 보안 제품 담당인 앤드류 스턴 이사는 ‘효율적인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략’에 대해 제시할 예정이다. 이어서 앤드류 스턴 이사는 ‘원격접속에 따른 보안 문제점 및 해결 방안’에 대해서도 함께 발표할 계획이다.

또한 세미나 종반에는 F5의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인 트래픽쉴드(TraffciShield)와 SSL VPN 솔루션인 파이어패스(FirePass)에 대한 제품 시연회도 가질 예정이다.

F5 네트웍스 코리아의 남덕우 지사장은 “현재 구조적인 문제에 직면해 있는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의 취약성을 이용한 해킹 공격이 급증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날이 갈수록 지능화되고 급증하는 해킹을 해결할 수 있는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은 기업 비즈니스 성공의 필수 불가결한 요소이다.”라며, “F5의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인 트래픽쉴드는 Dual CPU에 업계 최고 성능의 SSL 가속기를 내장한 하드웨어 일체형의 솔루션으로서 웹 보안 시장의 선두 솔루션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연락처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홍승재 558-9890(ext.204~205)

이 보도자료는 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관련 보도자료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